국제라이온협회 경북(356-E)지구 울진라이온스클럽 제38대 신임회장으로 주시원씨가 취임했다.

울진라이온스클럽 제37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21일 울진중 솔향관에서 회원과 내빈 200여명이 참석해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주시원 신임회장은 “협동, 참여, 봉사라는 슬로건으로 처음 라이온스에 발을 내 딛었던 그때처럼 가장 신선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회장직을 수행하면서 회원 여러분의 손과 발이 되어 울진라이온스클럽 발전을 위해 힘껏 뛰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도와주고 진실한 봉사단체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여 지역사회 발전의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요구되고 있다”며 “무엇보다도 회원 상호간 유대를 강화하여 단합하고 화합하는 클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진보은 회장과 김광일 총무, 우중광 재무가 심재덕 경북지구 총재로부터 지구총재 표창을 수상했다.

82명의 회원이 가입돼 활동하고 있는 울진라이온스클럽은 매년 소년가장 생활비 지원과 자연보호활동, 불우이웃돕기 등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동 동안 울진라이온스클럽은 37주년 기념사업으로 다문화가족국적취득지원금(10세대), 차상위계층 쌀지원(30세대), 장애인돕기지원, 초등학교 장학금전달(10명), 불우이웃돕기 성금(10명)에 1,600만원을 비롯해, 일반봉사사업으로 2,000만원, 소년가장 생활비 지원으로 150만원, 연말 불우이웃돕기로 250만원 등 각종 봉사사업을 시행해 왔다.

신임 임원명단 : ▷ 회장 주시원 / 직전회장 진보은 / 제1부회장 신용득 제2부회장 주문환 제3부회장 최주철 / 총무 박기봉 / 재무 장영환 / 라이온테마 김정한 / 테일트위스타 곽문용 / 2년 이사 강현덕, 김광일, 우중광, 이원빈, 최중일 / 1년 이사 김상창, 용화정, 김태웅, 임병철, 김진극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