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북면청년회를 이끌어갈 신임 회장에 남종석 울진광고 대표가 취임했다.

남 회장은 “면민이 하나가 되는 그날을 위해 회원 여러분은 저와 함께 젊음과 패기, 용기를 가지고 앞장서서 협동해 나가자”고 야심찬 각오를 밝혔다.

남 회장은 “오늘의 북면청년회가 있기까지는 회원 모두가 투철한 봉사정신과 사명감을 가지고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기 때문이다”며 “선후배간 서로를 존경하고 아끼는 회원 상호간 유대강화를 통해 청년회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함께 힘을 모아 면민들의 안전을 지키고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데 누구보다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북면청년회는 독거노인 돕기 등 매년 정기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피는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또 부구하천 및 바닷가 정화활동을 펼칠 뿐 아니라 흥부만세제, 김언륜장군 추향제, 면민체육대회 등 지역의 중요한 행사에 주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에서 이슈화되는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앞장서는등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지역사회에 신뢰받는 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북면청년회 회장단 : 회장 남종석 / 상임부회장 임동인 / 내무부회장 김청하 / 외무부회장 장재묵 / 사무국장 전종규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