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건강도시 울진! 군민의 화합으로 활력과 에너지를!!

오는 10월 18일(토) 울진군이 주최하고 울진군 체육회와 종목별 경기단체가 주관하는 제42회 군민체육대회를 생활체육의 요람인 울진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군민체육대회는 “평생건강도시 울진! 군민의 화합으로 활력과 에너지를!!”이라는 슬로건 아래 정식 16종목 및 시범 1종목으로 10개 읍․면 5,000여 명의 임원 선수가 참여한다.
또한 군민체전을 통한 체력 향상으로 승부 보다는 서로 격려하고, 함께하는 우정과 사랑의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민 모두가 단결과 화합의 축제가 되도록 식전, 식후 공개행사 및 화합경기 등 오전 09시 30분부터 개회식이 진행되며, 군민체전 공식경기가 끝나는 오후 3시 40분부터는 약 1시간동안 지역출신가수와 함께하는 화합의 축제 한마당이 펼쳐진다.

임광원 울진군수는 “우리지역 실정에 맞는 시설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관광울진 홍보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군민들의 적극적인 체육활동 참여와 관심이 이번 제42회 군민체육대회를 통하여 군민이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 하였다.

한편 2000년 이후 격년제로 개최되던 군민체전은 올해부터 매년 개최하기로 올 2월 정기총회에서 결정되었다.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