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안내문의 투표장소 확인 및 신분증 반드시 지참

▲ 기호1번 임영수 후보
▲ 기호2번 김중권 후보

 

 

 

 

 

 

 

 

 

 

 

 

울진군선거관리위원회는 11월 25일 실시하는 울진군산림조합장선거 투표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선거인은 투표안내문에 기재된 투표장소를 반드시 확인한 후 투표하러 갈 것을 당부했다.

투표소에 갈 때에는 주민등록증이나 여권, 운전면허증, 공무원증 그 밖에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첨부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고 가야 한다.

이번 조합장선거의 투표소는 울진군산림조합대회의실(관할구역:울진읍·금강송면·근남면·매화면·관외), 북면농협 회의실(관할구역:북면·죽변면), 평해읍민회관 회의실(관할구역:평해읍·기성면·온정면·후포면) 등 3곳이다.

특히 3곳의 투표소에서는 터치스크린 전자투표 방법으로 실시하며, 투표 절차는 투표소 입소 후 본인여부를 확인하고 투표권카드 수령, 투표권카드 투입, 후보자 선택 및 확정, 투표권카드 반납 후 퇴소의 절차로 진행된다.

한편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번 산림조합장선거의 투표는 기존의 종이투표가 아닌 터치스크린 전자투표 방법으로 진행되어 투표참여 홍보단을 편성, 관내 읍·면 마을회관 등을 방문해 유권자인 조합원들이 직접 터치스크린 전자투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선관위 관계자는 “산림조합장선거가 지역 경제와 국민 생활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기에 공직선거 못지않게 매우 중요한 선거임”을 강조하며 “조합원과 조합의 상생발전을 위해 조합원 모두의 적극적인 관심과 빠짐없이 투표에 참여해달라”고 당부했다.

 

 

※ 후보자 프로필

◆ 기호1번 임영수

임영수(林永壽), 1947년생(68세), 울진읍 새마실5길, 농업, 울진농업고등학교 졸업, (전)울진군 산림과장, (현)울진금강송 세계유산등록추진위원회 위원장

◆ 기호2번 김중권

김중권(金重權), 1952년생(63세), 울진읍 새마실4길, 농업, 울진농업고등학교임과 졸업, (전)울진군청 민원실장, (전)근남면장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