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념사진

(사)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김일출)는 지난 9월 13일(화) 7월 한 달간의 자원봉사활동 실적이 우수한 자원봉사자 또는 단체의 격려와 사기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실시 된 ‘이달의 으뜸봉사왕!’으로 “잼잼잼봉사회”를 선정하여 시상식을 가졌다.

잼잼잼봉사회는 재능기부단체로써 지난 2010년에 결성되어 현재까지 다양한 재능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재능기부를 할 뿐만 아니라,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 시 적극적인 참여와 모범적인 자세로 지역민들과 관광객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으며 7월 한 달간 총 6회, 218시간으로 센터 내에 소속된 자원봉사단체 중 가장 많은 자원봉사활동을 하여 ‘이달의 으뜸봉사왕!’으로 선정하여 표창하였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시장이용객들과 귀성객들을 위해 실시된 ‘사랑이 머무는 행복정류장’ 현장에서 타자원봉사단체들의 축하와 함께 이달의 으뜸봉사자 시상식이 이루어졌으며 자원봉사자와 지역민·귀성객 등 모두가 행복한 행복의 장이 될 수 있었다.

김일출 소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의 편의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으로 재능 기부를 해주신 잼잼잼봉사회 및 남울진농협후포농가주부모임, 어울림앙상블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자원봉사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정보상 제도를 제공하여 자원봉사자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와 발전에 밑바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활동사진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