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진군청 전경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22일부터 내년 1월5일까지 ‘2017년 동계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계 아르바이트 대학생 모집은 방학을 맞아 지역출신 대학생들에게 경력계발과 건전한 근로체험을 통해 학생 스스로 학비를 충당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대상자는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부모가 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전국 소재 대학교(대학)에 재학중인 학생이다. 단 현재 휴학 중인 학생이나 내년도 입학예정자, 졸업예정자는 제외된다.

선발 인원은 100명으로 내년 1월 23일부터 2월 21일까지 20일간 근무하게 되며 1일 임금 52,000원(주차수당 별도)을 지급받게 된다. 선발된 대학생은 군청 실과소 및 읍면 지원 근무와 춘계 중등 축구대회 지원 근무 등 군정 현장 행정보조 업무를 비롯한 다양한 직장 실무경험을 쌓게 된다. 신청 방법은 울진군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통해 행정현장을 체험하고 군정발전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 발굴과 다양한 행정업무 지원으로 군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 홈페이지 공고내용을 참고하거나, 군청 총무과행정팀(789-656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