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6.13 지방선거를 통해 도의원에 도전하는 방유봉 인사드립니다.

무한경쟁사회로 치닫는 현대사회에서 지자체간의 경쟁 또한 날로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지역발전에 대한 혜안을 가지고, 선제적이고 진취적인 의제를 먼저 제기할 수 있는 사람, 더불어 협상력과 포용력을 가진 사람이 나서 지역 내부를 화합시키고, 지역 외부에서 협력을 이끌어 내야합니다.

저 방유봉, 울진군의회 재선의원 출신으로 의장을 지냈으며, 경북도의회에서 재선 도의원을 거치면서 농수산위원장과 운영위원장 등 요직을 경험했습니다. 지금도 처음 그대로의 열정과 소신을 간직하고 있고, 이에 더해 경험과 대안을 갖추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부득의 소치로 잠시 의회를 떠나 있었으나 공백기간 동안 더 많이 우리 지역을 사랑하게 되었고, 지역민의 아픔과 고통을 더욱 깊게 느끼는 소중한 시간들을 경험했습니다.

이제 힘있는 정당 자유한국당이 공천한 방유봉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실 것을 간절히 호소합니다. 지역민을 위한 일, 지역발전을 위한 일에 사심없이 마지막 열정을 쏟아 붓겠습니다.

당선된다면 3선 의원이라는 힘을 바탕으로 지역에 굵직굵직한 경북도 투자사업을 유치하고, 도비로 시행되는 각종 개발사업이 울진군에서 최우선적으로 시행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울진군 집행부와 군의회, 지역민간단체 등과 긴밀한 협조 체계를 유지하면서 함께 상생하고, 함께 발전시켜 나가는 울진의 미래를 반드시 완성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저 방유봉, 아직 젊고, 아직 할 일이 많습니다. 지역 발전을 위한 못다한 일들, 꼭 하고 싶은 일들이 많아 애가 탑니다. 경험과 경륜, 열정과 청렴성을 갖춘 저 방유봉을 통해 울진의 꿈을 이루십시오. 부디 방유봉을 사용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경북도의원 예비후보 방유봉 약력

 

학/력/

·후포동부초등학교 졸업

·후포중·고등학교 졸업

·삼척대학교 행정학과 졸업 (현,강원대학교)

약/력/

·후포동부초 총동창회장

·울진군의회 2~3대 의원

·울진군의회 의장

·경북도의회 7~8대 의원

·경북도의회 8대 전반기 농수산위원장

·경북도의회 8대 후반기 운영위원장

·경북도의회 공직자 윤리위원

·경북도의회 도청이전 추진위원

·전국(시, 도) 운영위원장 부회장

·(현)주식회사 성도랜드 고문

 

☎010-3813-8777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