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죽변면도서관(관장 이성우)은 군민들의 독서문화 진흥과 건전한 여가 선용을 위해 유아, 초등학생, 일반인을 대상으로 9월 4일부터 12월 14일까지 2018년 하반기 문화강좌를 운영한다.

유아 대상 프로그램, <엄마와 함께하는 북&창의통합놀이>, <사회성놀이>와 <책놀이 활동>은 책을 사랑하는 마음과 독서습관을 들이고 창의력과 감수성이 풍부한 아이로 성장케 한다.

어린이 프로그램은, <마을 숲에서 놀자>, <어린이 시 놀이터>, <창의 3D펜> 등 다양한 활동이 있으며, 논리적인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기르게 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시 읽기와 쓰기’는 아이들에게 자유로운 표현의 장이 될 것이다.

일반인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민화>, <요가>, <고전학>, <중국어 기초> 등 다채로운 강좌를 운영하며, 독서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동아리활동을 할 수 있는 <글새김독서동아리>와 <다섯줌글쓰기>, <도란도란인형극단>, <규방공예와 생활자수> 등이 있으며 누구나 다양한 동아리 활동 참여가 가능하다.

이성우 죽변면도서관장은, “이번 하반기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군민들에게 문화 활동과 문화접근의 기회를 부여하고 문화 군민으로서의 자긍심을 높여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군민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인터넷 및 방문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죽변면도서관(☎054-782-1874)으로 문의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jb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