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울진군협의회 산악회(회장 김정희) 2015년도 정기총회가 16일 구수곡자연휴양림에서 7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10개 읍면에서 모인 회원들은 총회에 앞서 구수곡자연휴양림 일대에서 춘계산행을 하며 산불예방과 자연보호 캠페인을 펼쳤다.

새봄을 맞아 지역을 찾아올 방문객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구수곡의 이미지를 선사하고자 등산로 주변의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2014년도 주요사업 실적보고와 세입 및 세출 결산 승인과 임원선출, 그리고 녹색생활 실천을 위한 지역분위기 확산을 위해 산불예방과 자연보호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임기를 마친 김정희 회장을 비롯 대부분의 임원들이 재선임됐다.

김정희 회장은 “국토 대청결 운동에 맞춰 바르게살기운동회도 지속적으로 산불예방과 자연보호를 실시해 깨끗하고 청결한 울진의 환경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회원들은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신발멀리던지기와 풍선불기 게임을 통해 화합과 친목을 다지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울진군협의회는 ‘진실ㆍ질서ㆍ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봉사활동 단체로,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국토 대 청결운동, 기초질서지키기 캠페인, 무료 이미용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원진 명단 ▲회장-김정희, 부회장-주성열 장용훈, 감사-양승철 남상대 ▲산행대장-김태하, 여성부장-김옥남, 청년부장-남영호, 총무-조규도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