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임사를 하고 있는 주광돈 신임회장

국제라이온협회 356-E(경북)지구 울진라이온스클럽 제42대 신임회장으로 주광돈씨가 취임했다.

이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조원호 당선 제1부 총재를 비롯해 울진군수, 울진경찰서장, 울진노인협회장 도의원 각 기관단체장과 신,구 회장단 가족, 친구 2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주광돈 신임회장은 “최 일선에서 끊임없이 봉사정신을 개척한 역대 선배 라이온의 자취를 따라 나눔의 봉사, 감동과 희망이 함께하는 봉사, 정과 웃음이 넘치는 순수봉사를 실천하고자 한다”며 “울진라이온은 앞으로 회원상호간의 화합을 통해 안으로 에너지를 생산하고 그 동력을 바탕으로 어렵고 힘든 지역민에게 다가서고자 한다”고 인사했다.

이날 이임하는 최주철 회장은 임기동안 어려운 지역민 백내장 안과시술을 비롯해 겨울 함께 나기 연탄배달, 어려운 학생 장학금 전달, 지역장학 지원사업 등 많은 봉사활동을 펼쳤다.

올해 신입회원으로는 박명갑, 최형근씨가 가입해 선배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신임 임원명단 ▷ 회장 주광돈/ 직전회장 최주철L/ 제1부 회장 양해용L/ 제2부 회장 전찬걸L/ 제3부 회장 박기봉/ 총무 이동호L/ 재무 김정한L/ 라이온 테마 김창용L/ 테일트위스타 장인구L/ 2년 이사 주문환L 최중일L 곽문용L 이규복L 남정규L/ 1년 이사 신용득L 장현식L 김태웅L 장현종L 주기삼L

▲ 신,구 회장 클럽기 이양 후 기념촬영
▲ 이임하는 최주철회장 아내와 함게 입장하는 모습
▲ 주광돈 신임회장 아내와 함께 입장하는 모습
▲ 신임 주광돈회장 선서 모습
▲ 신임회장 가족과 내빈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