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제68대 울진경찰서장으로 강명원(姜明元·46세) 대전경찰청 홍보담당관(이 부임했다.

아래는 취임 인사말 전문이다.

 

울진경찰 가족 여러분! 만나서 정말 반갑습니다!

이제부터 울진경찰 가족의 일원으로 여러분과 함께 일하게 된 강명원입니다.

먼저 여기 울진의 안전과 평온한 일상을 위해 추운 날씨에도 고생하고 있는 동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울진경찰을 믿고 성원을 아끼지 않은 울진군민분들께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아울러 그동안 울진서의 발전을 위해 애쓰신 전임 양시창 서장님의 노고에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시다시피 지금 우리 경찰은 매우 엄중한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울진경찰 모두는 각자 맡은 바 소임을 흔들림 없이 수행해 주기를 당부드리며, 저부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 군민 보호를 위한 사회 안전망을 더욱 촘촘히 확보해야 할 것입니다.

순찰·점검 등 일상업무 속에서도 안전을 위해하는 요소가 있는지 살펴보는 세심함이 필요하며, 이런 세심함을 바탕으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라는 경찰의 가장 기본업무에 충실할 때 모든 군민들이 평온한 일상을 누릴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이 자리를 빌어 울진경찰 동료분들이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업무가 있는지 세밀히 살펴볼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언제든 동료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기 위해 소통과 화합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울진경찰 동료 여러분,

동료 상호간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군민들로부터 진심으로 공감받는 경찰관이 되도록 우리 함께 나아 갑시다.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6일

울진경찰서장 강 명 원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