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은 3월에 이어 4월에도 울진군 굿모닝 목요특강을 개최한다.

울진군 굿모닝 목요특강은 매월 하나의 주제를 선정하고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여 목요일 아침에 공부하는 시간으로, 오전 7시20분부터 90분간 군민, 공무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4월 굿모닝 목요특강의 테마는 「차별화된 관광」이며, 총 2회의 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4월 6일에는 정란수 한양대학교 교수의 ‘2023 관광 트렌드 변화와 울진 관광의 활성화 방안’, 4월 13일에는 인재진 자라섬페스티벌 이사장의 ‘인연과 우연, 삶을 축제로’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울진군 굿모닝 목요특강」은 울진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3월 시작한 울진군 굿모닝 목요특강 첫 테마인 ‘울진의 농업 대전환’ 특강을 통하여 울진군 농업의 발전을 위한 여러 가지 길을 찾았듯, 이번 4월 테마 특강‘차별화된 관광’으로 울진군의 1,000만 관광객 달성을 향한 발판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관광 분야의 유익하고 알찬 강의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5월 굿모닝 목요특강은 “도시계획, 상상을 현실로!”라는 주제로 전문가 특강이 예정되어 있으며, 울진군민 이라면 누구나 사전신청 없이 당일 특강에 참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