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형 진로, 진학 컨설팅 업체 선정 및 시행

(재)울진군장학재단(이사장 손병복)은 5월부터 12월까지 1:1 맞춤형 진로‧진학 컨설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컨설팅 업체는 지난 4월 19일 협상의 계약을 통해 4개사 중에서 최고점으로 서울시 강남구 소재 ㈜에듀빌(대표 조성백)이 선정되었으며, 관내 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수시‧정시 컨설팅, 면접, 특별반, 입시설명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컨설팅 대상 학생 인원 및 회차는 19일 후포고, 24일 울진고, 죽변고 진학‧진로 담당 교사와 간담회를 열어 청취한 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 학교 실정에 맞추어 운영하기로 했다.

최신 대학입시 정보 제공으로 공교육을 보완하고 각 학생들에게 맞춤형 대학입시 가이드라인 제공 등 지역인재전형, 농어촌전형, 기회균형 전형 등을 준비하여 합격 경쟁력 향상을 도모할 방침이다.

(재)울진군장학재단은 1:1 맞춤형 진학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울진군 학생들의 학력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함으로써, 지역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학부모님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이번 컨설팅으로 울진군 학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꿈과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울진 인재 육성 및 교육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