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온 가족이 함께 잔디밭을 뛰놀며 웃음꽃을 피울 수 있는 특별한 하루가 울진 군민들을 기다린다.

울진군가족센터는 오는 10월 18일 오후 1시, 평해생활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제4회 울진군가족문화축제 ‘우당탕탕 가족운동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뜨거운 호응 속에 열렸던 가족운동회가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돌아왔다. 행사장에는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할 연 만들기, 달콤한 추억을 선사할 달고나 만들기, 세상에 하나뿐인 키링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 부스가 마련된다. 또한, 가족이 한 팀이 되어 힘과 지혜를 겨루는 유쾌한 레크리에이션과 푸짐한 선물이 걸린 행운권 추첨은 축제의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이번 가족운동회는 오후 1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2인 이상의 울진군민 가족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울진군가족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신청하면 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054-783-8988)로 문의할 수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스마트폰 화면 대신 서로의 얼굴을 마주 보고, 층간소음 걱정 없이 마음껏 뛰놀며 모든 세대가 함께 어울리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고 행복한 추억을 가득 담아 가시길 바라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가을날의 햇살보다 더 따스한 가족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우당탕탕 가족운동회’가 잊지 못할 추억의 한 페이지를 선물할 준비를 마쳤다.

저작권자 © 울진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